결혼식까지 D-124일춘천마라톤까지 D-145일 (접수예정)JTBC마라톤까지 D-152일 (래플당첨!) 6월 3일 제9회 전국동시지방선거일 송파구에 위치한 올림픽공원에서 인터벌 훈련을 진행했습니다.(송파구 투표소에서 이런 일이 벌어질 줄이야...._) 아무튼 오늘은 글로벌 러닝 데이였다고 합니다! (가민뱃지~) 워밍업 스트레칭과 동적스트레칭으로 몸을 풀어주고,서브3주자 두분과 12분 조깅을 실시합니다!10분은 여유있게, 마지막 2분은 강하게!그래도 인터벌 훈련할거 감안하고 아디다스 프로4(카본화)를 신고 가서 겨우 따라 조깅했습니다. 이후 본 훈련을 진행합니다. (클래스 내에 비슷하게 맞춰갈 메이트가 없어서.... 혼자 뜁니다.)1.3km 순환코스를 km당 4:20페이스(소요시간 5:38초정도?)로 뛰고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