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것저것 해보고 싶은게 많은 러너의 블로그

  • 홈
  • 태그
  • 방명록

2026/06/03 1

26년 6월 3일 러닝훈련(인터벌 훈련)

결혼식까지 D-124일춘천마라톤까지 D-145일 (접수예정)JTBC마라톤까지 D-152일 (래플당첨!) 6월 3일 제9회 전국동시지방선거일 송파구에 위치한 올림픽공원에서 인터벌 훈련을 진행했습니다.(송파구 투표소에서 이런 일이 벌어질 줄이야...._) 아무튼 오늘은 글로벌 러닝 데이였다고 합니다! (가민뱃지~) 워밍업 스트레칭과 동적스트레칭으로 몸을 풀어주고,서브3주자 두분과 12분 조깅을 실시합니다!10분은 여유있게, 마지막 2분은 강하게!그래도 인터벌 훈련할거 감안하고 아디다스 프로4(카본화)를 신고 가서 겨우 따라 조깅했습니다. 이후 본 훈련을 진행합니다. (클래스 내에 비슷하게 맞춰갈 메이트가 없어서.... 혼자 뜁니다.)1.3km 순환코스를 km당 4:20페이스(소요시간 5:38초정도?)로 뛰고..

Rㅓ닝 2026.06.03
이전
1
다음
더보기
프로필사진

이것저것 해보고 싶은게 많은 러너의 블로그

  • 분류 전체보기 (23) N
    • Rㅓ닝 (16)
    • Wㅝ크아웃 (1)
    • 일상 (6) N
    • REAL ESTATE (0)

Tag

무료러닝, 춘천마라톤, 부산러닝, 가민TRG, 남아프리카공화국전, 러닝, 남아공전, 광안대교러닝, 2026춘천마라톤, 춘천마라톤참가권, 북촌런허브, 춘천마라톤 접수일정, 부산나이트레이스2026, 춘천마라톤 접수방법, 트레일러닝, 굿러너컴퍼니, 뉴발란스모닝런, 얼티밋포텐셜, 뉴발란스, 서울국제도서전 티켓,

최근글과 인기글

  • 최근글
  • 인기글

최근댓글

공지사항

페이스북 트위터 플러그인

  • Facebook
  • Twitter

Archives

Calendar

«   2026/06   »
일 월 화 수 목 금 토
1 2 3 4 5 6
7 8 9 10 11 12 13
14 15 16 17 18 19 20
21 22 23 24 25 26 27
28 29 30

방문자수Total

  • Today :
  • Yesterday :

Copyright © AXZ Corp. All rights reserved.

티스토리툴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