춘천마라톤이 81일 남은 8월 6일 수요일 저녁 훈련내용을 공유합니다.
오늘의 훈련은 인터벌 입니다!
(인터벌이긴한데... 일반적으로 수행하는 인터벌 훈련으로 짧고 반복적이기보다는,
타겟페이스로 지정된거리를 뛰고 완전/불완전회복상태에서 조금더 빠른 페이스로 뛰었습니다.)
1. 워밍업 스트레칭 후 상/하체 보강운동
2. 15분 워밍업 조깅 (자율페이스)
3. 본훈련!
3-1) 3km 4:50페이스로 달리고
3-2) 호흡을 고른 뒤
3-3) 1km 4:20페이스로 달리기
4. 가볍게 호흡을 돌리고, 정리체조
조금 힘들긴하지만, 체중이 아주 쪼금 줄어서인지 몸은 조금 가벼운 느낌입니다.
(다만 힘이 좀 떨어진 느낌?!)
다음 훈련도 공유해볼게요@
'Rㅓ닝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2026 iM뱅크 코리아오픈마라톤 10km 참가 후기 (여의도 한강 코스) (0) | 2026.06.07 |
|---|---|
| 26년 6월 3일 러닝훈련(인터벌 훈련) (0) | 2026.06.03 |
| 1월 1주차(1/1~1/4) 러닝 정리 (서울국제 D-70) (0) | 2026.01.04 |
| JTBC서울마라톤 참가권 이벤트 (데상트러닝) (2) | 2025.08.07 |
| 2025 춘천마라톤 참가권!! (아직 끝나지 않았어요!) (1) | 2025.07.23 |